안녕하세요.
키워드 광고 운영자입니다.
새로운 키워드 광고 플랫폼의 광고 노출이 시작되었습니다.
(신)Kakao 키워드광고 플랫폼은 키워드/소재 대량관리 등 운영 편의성과 보다 높은 광고 효율을 위해 개선된 새로운 키워드 광고 플랫폼입니다.
■ 적용 일정
1. 계정 잔고 이전 및 광고노출 : 6월 21일 오전 01시~08시
2. (신)Kakao 키워드광고 플랫폼 최종 오픈 : 6월 21일 오전 09시
1) 캐시 충전 기능 오픈 완료(자동결제카드 충전 기능은 6월 28일 오픈 예정입니다.)
2) 이관 동의 대상자 중 잔여 비즈쿠폰은 무상캐시로 충전되었으며, 광고계정> 설정> 광고캐시 관리> "무상캐시 사용 현황" 에서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야 무상캐시 사용/소진됩니다.
■ 적용 내용
1. 집행 가능 상품 : 프리미엄링크
2. 노출 영역 : PC/모바일 Daum, 카카오톡,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검색 결과 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됩니다.
3. 노출 방법
1) 비즈채널(광고대상) 등록
2) 캠페인 등록 : 픽셀&SDK 연동 및 추적URL 설정
3) 광고그룹 등록 : 광고 전략 설정
4) 키워드 및 소재 등록
■ 광고 운영에 도움이 되는 자료
? 광고만들기 가이드 ☞바로가기
? 광고 제작 가이드 ☞바로가기
? 광고계정 운영 가이드(소재, 도구, 보고서, 결제, 계정 관리 등) ☞바로가기
? 심사 가이드 ☞바로가기
오픈 이후에도 많은 기능들이 추가, 개선 될 예정이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.
Kakao는 앞으로 광고주 여러분의 광고 효과 증대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Kakao 광고와 함께 마케팅 성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.